맛집탐방

연신내 빵집, 초코식빵 맛집 인정😋 - 티나의 식빵

설인귀 2021. 5. 8. 21:05

안녕하세요~ 맛난인생을 살고 있는 설인귀입니다ㅋ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도 맛있긴하지만 동네 빵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을 알게 되어 최근에는 동네 빵집 위주로 빵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답니다^^

오늘은 퇴근길에 우연히 들르게 된 연신내 빵집 티나의 식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해당 업체와는 전혀 관련 없는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ㅋ)

아주 아담한 크기의 빵집이었는데요, 생생정보통과 VJ특공대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연신내 티나의 식빵은 초코식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초코식빵 하나와 마늘 러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초코식빵 외에도 시나몬식빵, 호박식빵, 우유식빵 등 여러종류의 식빵들이 있었어요. 초코식빵 먹고 맛있어서 다른 식빵들도 먹어보고 싶어졌답니다^^


초코식빵은 원래 통으로 되어 있었는데 주인분께서 친절하게 썰어주셨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초코식빵을 접시에 담아 봤는데 엄청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초코 마블링~~🥰

연신내 빵집 맛집 - 초코식빵

초코식빵은 정말 맛있었고, 마늘러스크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확실히 식빵은 잘 만드는 식빵 맛집인 것 같습니다 :)

다음번엔 사장님 추천메뉴인 롤치즈+체다치즈식빵을 먹어봐야겠어요~~^^



😋티나의 식빵😋
* 위치 : 은평구 연신내역 7번 출구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26-4 갈현주택)
* 네이버 평점 : 4.6/5
* 설인귀 평점 : 4.4/5
* 초코식빵 5,000원, 마늘러스크 2,000원
* 참고사항 : 일요일 휴무 / 8:00~20:00 / 주인분 친절하심. 식빵 컷팅해주서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음.


#연신내빵집 #연신내맛집 #식빵맛집 #연신내식빵맛집 #티나의식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