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두근두근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ㅎㅎ

설인귀 2021. 5. 6. 03:28

무엇을 올려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냥 좋아하는 것들을 열심히 올리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X 블로그를 2012년에 시작했으니 올해로 딱 10년 차가 된 건데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로 옮기니 마치 이직을 하는 듯한 느낌이네요. (통쾌하다는 소리죠ㅋㅋㅋㅋㅋㅋ)

 

요즘 저의 관심사는 빈센조, 전여빈, 이도현, 대파 키우기, 맛집 탐방, 여행, 한옥, 다이어트, 영어공부, 운전연수, 환경보호, 주식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변할 겁니다. 블로그의 주제를 못 잡을만하죠.ㅎㅎ

 

블로그를 만들기로 결정하고 '맛난 인생'이라는 타이틀을 달았습니다. 맛난 음식과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적을 수 있는 인간적인 공간이 되길 바라며... 

 

드라마 대조영 최애 캐릭터인 설인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