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박나래 에그머니 - 계란한판 어버이날 용돈박스

설인귀 2021. 5. 10. 13:41

박나래 계란한판 에그머니 가격/퀄리티/솔직 후기 - 어버이날 재밌는 용돈 박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특이한 용돈 박스가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님이 조부모님께 선물한 계란한판 용돈 박스를 보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웃기게도 계란한판 용돈 박스를 '에그머니'라 부른다고 하네요. 에구머니나~ㅋㅋ

5/2에 구매를 했기 때문에 당연히 어버이날 전에 넉넉하게 도착할 줄 알았는데요,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에그머니로 너무 유명해져서 5/6까지 발송 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당황스러웠어요. 다행히 폭주한 주문에 대응을 잘해주셔서 5/7에 극적으로 도착한 박나래 에그머니^^ 후기를 보니 어떤 분들은 배송이 늦어서 고생했다고 하니 기념일 1주 전에 미리미리 구매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면 아래와 같은 구성품이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구성품이 알찼습니다.

 

  • 구성품 : 계란 한 판, 계란판 뚜껑, 플라스틱 알(30개), 편지지, 포장 리본, 왕관 스티커
  • 구매 가격 : 판매가 13,500원(제가 살 땐 할인해서 배송비 포함 12,900원이었는데 지금은 24,900원이네요;;)

배송이 생각보다 늦어 5월 7일에 극적으로 계란한판 에그머니를 받았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구성품이 이것저것 뭐가 많습니다. 

왕관 스티커, 리본, 계란 알, 편지지, 편지봉투, 계란 한 판, 계란판 뚜껑까지 빠진 것 없이 잘 왔네요^^

 

박나래 에그머니 - 세종대왕 ver.

박나래 님은 5만 원짜리를 꽉 채워 150만 원을 넣었지만 저는 그럴만한 돈이 없기에(흑흑...)만 원짜리로 준비했답니다. 5줄 X 6줄이어서 총 30만 원을 준비했는데요, 세종대왕님을 쏙 넣으면 되었는데 안타깝게도 그냥 넣으면 안 들어가고 돈을 아래 사진처럼 접어야만 들어가더라고요 ㅠ.ㅠ 이미 구매를 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돈을 하나씩 접어 넣었습니다.

 

아래 부분을 살짝 접은 후에 두 번째 손가락을 껴서 원형으로 돌돌 말아서 쏙 넣어 뚜껑을 닫으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씩 채워지는 에그머니들을 보니 뿌듯해지는 마음이었습니다. 부모님께서 보시면 좋아하실 것 같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

 

왕관 스티커를 다 붙여도 괜찮지만 앞줄만 붙이는 것이 더 깔끔한 것 같아서 맨 앞줄에만 포인트로 붙여보았습니다. 그리고 투명한 계란 뚜껑을 닫고 포장 리본까지 쓱 묶으면~ 짜짠~~! 아래와 같은 완성품이 됩니다. 

 

 

(광고 아니고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현재 방송 때문에 품절 상태인 것 같은데 잠잠해지면 재입고되지 않을까 싶네요.

 

어버이날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 엄마 아빠 환갑 계란한판 생일 결혼 기념일 생신 용돈박스

어버이날 30 40 50 남자친구 여자친구 계란판 이벤트 용돈박스 계란한판 엄마 아빠 환갑 생일 선물

smartstore.naver.com

 

박나래 에그머니는 어버이날 용돈 박스로도 좋지만 재밌고 푸짐해 보여서 어떤 기념일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 생신이나 여자 친구/남자 친구 기념일, 30살을 맞은 친구 생일 때에도 활용해 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계란 한 판 퀄리티도 괜찮았고요, 무엇보다 기념일에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추억을 만들어 주었기에 강추드립니다^^

 

 

 

[생활정보 꿀팁] ▶ 집에서 대파 키우기 

 

집에서 대파 키우기, 파테크의 시작ㅎㅎ

집에서 대파 키우기, 파테크 시작하기 집에서 대파 키우기를 하는 이유는 사실 파테크 때문이라기 보다는 대파를 1단 사놓고 내버리는 경우가 너무 많았기 때문입니다. 양심의 가책을 이기지 못

today-life.tistory.com